Detailed Notes on 모바일상품권현금

체크카드란 이를 사용하는 시점에 사용자의 예금계좌에서 판매자의 예금계좌로 대금이 이체되는 카드이다. 신용카드는 물품이나 서비스를 신용으로 구매하거나 현금서비스를 받은 후 일정 기간이 지난 때에 대금을 지급하는 카드이다.

이름만 들으면 뭔가 접근하기 꺼림칙한 면이 있죠. 꼭 이상한 사람들만 쓰는 방법은 아니고, 직장인, 회사원 등의 일반인들 또한 월급날 이전에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한번씩 쓰기도 합니다.

떨어질대로 떨어진 현재 수수료 보다 더 싸게 해준다고 하는 곳은 사기꾼이나 불법 대출업체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공짜가 없는데… 싸다구 무작정 거래하다가는 사기꾼한테 싸다구 당할 수 있습니다 ^^;;)

좋게 평가를 해주신 분도 있고 반대의 경우도 있지만… 아무래도 모든 분을 만족시켜 드릴 수는 없었던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 불가로 안되시는 분들도 가끔 있거든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구매자가 많은 만큼 판매자 또한 많기 때문에 구매자가 나의 상품을 찾아서 구매를 할 확률도 적고 그만큼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때문에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업체 선정시에는 반드시 그 업체의 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최소한 첫거래시에는 업체와 전화통화 후 진행을 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상품권, 콘텐츠 요금 등 휴대전화 결제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결제한 뒤 현금과 맞바꾸어 개인에게 판매하는 것이다. 이것은 합법적이고 상품권 삽니다 합법적인 거래입니다.

특히 신용카드가 없거나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젊은 사람들에게 휴대폰 결제는 소액 거래를 하기 위한 편리한 방법이다.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때 결제한 금액은 보통 계좌로 청구되며, 다음 달에 갚아야 한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