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tep by Step Map For 콘텐츠이용료현금화

그렇기 때문에 보통 많은 분들이 정식 업체를 이용하여 현금화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보통 빠른 현금화가 가능하고 정식 업체는 결제부터 매입까지 모두 진행하기 때문에 결제만 가능하다면 바로 입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보통 한번 사용하고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은 단골이 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이제는 신용카드처럼 쇼핑몰 대부분에서 휴대폰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바로 휴대폰소액결제다.

소액결제현금 후기 남깁니다 컨텐츠이용료로 상품권 구매해서 현금화했어요 ㅎㅎ 이것저것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덕분에 막힘없이 상품권 구매하였고 앞으로도 자주이용할생각입니다 ㅎㅎ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또한, 놓치지 말아야 하는게 체당금 신청 기간이다. '기간'은 두가지를 체크해야 한다.

따라서 사기 혹은 먹튀 같은 일이 발생하기 쉽고, 소액결제 현금 이체 이에 휘말리게 되어 경찰서 신고 등을 하게되면 생각보다 까다롭고 귀찮은 과정을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나만 손해보고 끝날 수도 있죠.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소액결제는 휴대폰이 분실될 경우, 타인이 사용할 수도 있다. 그러니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본인만 사용하도록 해야 한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